모든 고충 및 윤리신고는 비공개로 접수하고,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본 신고 채널은 회사의 모든 임직원 및 외부 협력사(도급, 파견 등) 소속 근무자가
업무 중 겪는 부당한 일, 부정행위, 비윤리적 사례 등을 자유롭게 신고하고
공정하게 처리받을 수 있도록 마련된 시스템입니다.
신고자의 신원은 철저히 보호되고 어떠한 경우에도 부당대우나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본 신고 채널은 회사의 모든 임직원 및 외부 협력사(도급, 파견 등) 소속 근무자가
업무 중 겪는 부당한 일, 부정행위, 비윤리적 사례 등을 자유롭게 신고하고
공정하게 처리받을 수 있도록 마련된 시스템입니다.
신고자의 신원은 철저히 보호되고 어떠한 경우에도 부당대우나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신고 후
처리절차
처리절차
1
접수
신고 내용 수신 및 등록
2
접수 확인
담당자가 접수 사실 확인 및 접수번호 부여
3
사실 조사
관련자 면담 및 자료 검토 통한 사실관계 파악
4
검토 및 판단
내규·법령에 따른 문제 여부 판단
5
조치 계획 수립
시정·징계·개선 등 구체적 조치 방안 마련
6
조치 실행
부서 전달, 시정명령 등 실질적 조치 시행
7
통보 및 종결
신고자에게 결과 안내 및 재발 방지 방안 수립